Breaking News
Loading...
Thứ Ba, 23 tháng 4, 2013

Bai 21 - Giơi thieu ve ban than

01:25

Bai 21 - Giơi thieu ve ban than


Bill :
안녕하세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는 빌 스미스라고 해요.
[Annyeong-haseyo. Mannaseo ban-gapsseumnida. Jeoneun Bill Smith-rago haeyo.]
Xin chào. Rất vui được gạp ngài . Tên tôi là Bill Smith.|
저는 IBM 서울 지사에서 근무하고 있어요.
[Jeoneun IBM Seoul jisa-esoe geunmuhago isseoyo.]
Hiện tôi đang làm việc tại chi nhánh Seoul của hãng IBM.
저는 미국 시카고에서 왔어요.
[ Jeoneun miguk sikago-eseo wasseoyo.]
Tôi đến từ Chicago, Mỹ.
한국에 온 지 일년 됐어요.
[ Han-guge on ji ilnyeon dwaesseoyo.]
Tôi đã đến Hàn Quốc được một năm.
아내와 두 아이가 있어요.
[Anaewa du aiga isseoyo.]
Tôi có một vợ và hai con.
저는 골프와 테니스 등 스포츠를 좋아해요.
[Jeoneun golpeuwa tenisseu deung spocheureul joaheyo.]
Tôi yêu thể thao đặc biệt là chơi gôn và ten nít.
저는 한국을 참 좋아해요.
[Jeoneun han-gugul cham joahaeyo.]
Tôi thích sống ở Hàn Quốc.
자연도 아름답고 사람들도 참 친절해요.
[Jayeondo areumdapkko saramdeuldo cham chinjeol-haeyo.]
Mó có khung cảnh tự nhiên rất đẹp và người Hàn Quốc rất thân thiện

0 nhận xét:

Đăng nhận xét

 
Toggle Foo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