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Loading...
Thứ Tư, 17 tháng 4, 2013

Bài đọc thêm- 자기소게- Tự Giới Thiệu

19:58
Bài đọc thêm- 자기소게- Tự Giới Thiệu


안녕하세요? 저는 Lợi입니다. 저는 천구백팔십구년 칠월 십구일 에태어났습니다. 그래서 올해 저는 스물두 살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제 고향이 탄화입니다. 탄화에는 여행에대해 잠재력이 있습니다. 예를들어: 삼썬 바다, 가탄 샘과 벤앤 왕국, ……그럼, 관광객이 많이 여행을 하러 옵니다. 시간이 있으면 놀러 오세요.
저는 하노이 오픈 대학교에서 회계학을 전공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방금 졸업을 했습니다. 지금 일자리를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처음에 아주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저는 스스로 노력할 겁니다.매일 보통 자체를 장려하려고 저는 “ 화이팅 – 파이팅!!! ” 라고 말합니다.
저는 한국어를 공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지금 skype위에서 한국어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번 구월 십팔일에 저는 24화 토픽시험을 보러 갈검니다. 하지만 제 한국어가 아직 잘 못 공부합니다. 지금 저는 아주 많이 예습 해야하고 있어요. 아…..아….. 저는 너무 피곤했습니다……..
또 제 취미는 여행하기, 요리하기, 간식을 먹기와 한국영화 암악을 듣기입니다. 저는 요리를 하는 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하지만 저는 요리를 잘 못 했습니다. 그래서 결혼하기 전에 저는 요리를 공부하 겠습니다.
지금 하노이에 있는 억호이 하숙집에서 삽니다. 여기에는 아주 조용하고 편안합니다. 또 사삼들이 모두 아주 친절하고 좋습니다. 사람들과 같이 살 수 있어서 기분이 기쁩니다. 미래에는 저는 한국 회사에서 일하고 싶습니다. 다음에 돈이 많이 벌고 싶습니다. 그리고 남편이 있는 저에게 관심이 있습니다. 히히….(@_@) ……. 그래서 열심히 공부해야 하겠습니다. 나중에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ột số từ mới học trong đoạn văn này nhé:
지금: Bây giờ
퍄이팅: Cố gắng
이번: lần này
시험: bài học
하지마: nhưng mà
Bài viết thật hữu ích cho các bạn đi xin việc nữa đúng không


Ghi chú: tác giả
nick name: meomeo19789
Danh hiệu: cấp 4

0 nhận xét:

Đăng nhận xét

 
Toggle Footer